본문 바로가기
금융생활/카드이야기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카드 수령 및 사용 후기(라인 캐릭터 브라운 체크카드)

by 운중댁 2017. 9. 7.

왔습니다! 왔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가 도착했습니다.ㅎㅎ



며칠 전에 일어났더니,

문자가 하나 와있었습니다.


바로 예전에 신청해 뒀던 케이뱅크 체크카드가,

신규 발급되어서 배송될 예정이라는 문자였습니다.


두근반세근반!



네이버페이를 즐겨쓰고,

캐릭터 들어간 예쁜 카드를 모으는 제게..

아주 좋은 소식이었는데요.


물론 아주 예전에,

이벤트 기간 동안 발급된,

2% 적립률의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보다는,

적립율이 낮습니다.


그래도 라인 캐릭터가 들어간,

일단 예쁜 카드잖아요!!!

그래서 바로바로 신청을 했습니다.


참고로 이 카드는 케이뱅크 계좌가 있어야지,

신청 및 사용이 가능한데요.

전 이미 지난 달에 카카오뱅크 나오기 전에,

케이뱅크 앱을 설치하고,

계좌를 발급받아놔서 더 쉬웠습니다.




제가 케이뱅크 X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에,

가장 혹한 포인트는..

역시나 네이버페이 포인트 1.2% 적립,

그리고 라인캐릭터였습니다.ㅎㅎ


파란색 브라운을 받을까..

핑크색 코니를 받을까 고민했지만..

이번에는 그냥 브라운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받고 나자마자..

그냥 좀 튀어도 코니를 받을걸!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암튼..예쁨예쁨합니다.

받자마자,

토스 앱으로 바로 케이뱅크 계좌로 만원 이체했고요.


편의점에서 담배 사면서 한 번,

운동 끝나고 음료수 마시면서 한 번,

이렇게 두 번 썼습니다.




써보고 나니,

불펴한 점이 하나 있었는데요.


그거슨 바로!

문자가 안 온다는 것입니다.-_-;;




제가 뭔가 세팅을 잘못 했을 수도 있으니,

내일 좀 더 봐야겠지만..

가계부 앱에 자출내역 입력시키기 불편합니다.ㅠㅠ


일단 첫 달은 실적 상관없이,

무조건 네이버페이 1.2% 적립이라니까..

열심히 써보고요.


담달에는 24만원이 넘어야,.

네이버페이 적립이라서 계속 쓸지는 모르겠습니다.


어제 토스 주계좌플러스 연동되는,

신한 에스라인 체크카드도 만들었거든요.;;;;;;


지지난주에,

카카오뱅크 계좌 트면서,

라이언 체크카드도 발급 신청 했는데..

이건 인기가 많으니까 오래걸리네요.



카뱅 라이언 체크카드 빨리 와서,

써봤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다음에는,

요즘 제가 카드 혜택,

특히 할인혜택을 옴팡지게 누리는,

신한 욜로카드 리뷰도 해보겠습니다.


댓글